㈜옵투스제약, ISO 37301 및 ISO 37001 통합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과 전문기업 ㈜옵투스제약(대표이사 박은영) ISO 37001(반부패경영시스템) 사후심사 인증과 함께 ISO 37301(준법경영시스템) 최초 인증을 획득하며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경영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옵투스제약 박은영 대표이사는 "ISO 37001 및 37301 통합 인증은 ㈜옵투스제약이 글로벌 수준의 투명성과 책임 경영을 실현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구성원, 지역사회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과 전문기업 ㈜옵투스제약(대표이사 박은영) ISO 37001(반부패경영시스템) 사후심사 인증과 함께 ISO 37301(준법경영시스템) 최초 인증을 획득하며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경영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심사에서는 두 개의 인증에서 모두 부적합 0건으로 통합 인증을 공식적으로 확보했으며, 글로벌 수준의 반부패 및 준법 경영 역량을 공인 받았다.
ISO 37001은 조직 내 부패 방지 시스템이 국제적으로 요구되는 기준에 적합함을 인증하는 표준으로, 반부패 정책 및 절차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ISO 37301은 조직의 준법경영 체계가 국제 표준에 맞게 구축되고 운영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인증이다.
㈜옵투스제약은 이러한 국제 인증을 기반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실질적 실천을 강화하며 특히, 회사 내부의 체계적인 관리와 외부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구축을 통해 투명하고 책임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옵투스제약 박은영 대표이사는 "ISO 37001 및 37301 통합 인증은 ㈜옵투스제약이 글로벌 수준의 투명성과 책임 경영을 실현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구성원, 지역사회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통합인증을 계기로 ㈜옵투스제약은 ESG 경영을 더욱 체계적으로 실현하며 투명성과 준법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글로벌 안과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압구정 롤스로이스` 가해자, 추가범죄…검찰, `마약혐의` 징역3년 구형
- "근육량 적으면 치매위험 60% 껑충"…놀라운 `골격근 비밀 `
- "전쟁 나도 모르겠네"…시도때도 없던 `재난문자`, 아예 안왔다
- "헬기 24차례 동원"…무장한 계엄군 230여명 국회 진입
- "무시해 화 폭발"…모텔서 흉기로 연인 살해한 50대 구속기소
- 노인 기준 70~75세로?…OECD 1위 `노인 빈곤`은 어쩌나
- 중국, 마이크로 LED 양산 본격 시동…차세대 시장도 위협
- 고환율, 4대금융 `밸류업` 제동거나
- IPO 한파에 결국 공모 철회 기업 속출…NH證 철회 최다
- 올해 국내 10대 건설사 누적수주액 1위 현대건설·2위 포스코이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