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고용진흥대상…4개 기관 장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주영(경기 김포갑) 국회의원실이 주최하고 한국고용진흥협회가 주관하며,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후원하는 제4회 대한민국고용진흥대상 시상식이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렸습니다.
펨트론이 중소벤처기업부문 대상, 태주공업(주)이 제조업부문 대상으로 각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해양환경공단이 공공부문 대상을, (주)NSV가 제조업부문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양환경공단, NSV 고용노동부장관상

김주영(경기 김포갑) 국회의원실이 주최하고 한국고용진흥협회가 주관하며,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후원하는 제4회 대한민국고용진흥대상 시상식이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렸습니다.
(주)펨트론이 중소벤처기업부문 대상, 태주공업(주)이 제조업부문 대상으로 각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해양환경공단이 공공부문 대상을, (주)NSV가 제조업부문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일자리 관련 업무를 맡아 고용 진흥에 힘쓴 실무자 3명에겐 고용진흥유공자 자격으로 고용진흥협회장 표창이 수여됐습니다.
한국고용진흥협회는 산업 현장에서 고용의 양과 질을 개선해 국민 안녕과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 개인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2021년부터 이 같은 격려포상제도를 시행해왔습니다.
시상식에 이어 인구 감소와 지역 소멸을 주제로 지역 고용지수가 지역 소멸을 좌우하는 변수라는 취지의 지역고용지수 발표 토론회도 개최됐습니다.
[ 고정수 / kjs09@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이재명 대표, 전직 민주당 원내대표들에 특명 ″시민사회·경제상황 챙겨달라″
- 민주노총, 여당 의원들에 '탄핵촉구 문자' 발송 링크 개설
- 르세라핌, 틱톡 선정 ‘톱 10 아티스트’ 글로벌 4위…연말 결산 차트 싹쓸이
- 대통령실 ″오늘 윤 대통령 입장 발표 없다″
- 홍준표 ″이재명 되면 나라 망하고, 윤석열 되면 혼란해질 것 예측″
- ″이재명은 사뿐, 특전사는 힘겹게″…중국, '계엄령 월담' 조명
- 명태균, 감옥 안에서 윤 대통령에 '국정 운영' 조언
- 국·영·수 작년보다 쉽고 사탐은 어려웠다…올해 수능 만점자는 11명
- ″계엄 환영·간첩 사형″ 뮤지컬 배우, 논란되자 사과
- 이상민 ″계엄 선포, 고도의 통치 행위…국민에 총 겨눈 행위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