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미인 한가인 “보약 먹듯 레이저 시술, 필러·보톡스는 안 맞아”(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한가인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12월 2일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한가인 2년동안 모유 먹인 역대급 모성애 (아줌마토크, 이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한가인과 이현이에게 필러와 보톡스를 맞아본 적 있냐고 물었다.
이현이는 이를 가는 습관 때문에 치과에서 보톡스를 맞아본 적 있다고 한 반면, 한가인은 필러도 보톡스로 무경험자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자연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한가인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12월 2일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한가인 2년동안 모유 먹인 역대급 모성애 (아줌마토크, 이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한가인과 이현이에게 필러와 보톡스를 맞아본 적 있냐고 물었다. 이현이는 이를 가는 습관 때문에 치과에서 보톡스를 맞아본 적 있다고 한 반면, 한가인은 필러도 보톡스로 무경험자였다.
두 사람은 공통적으로 피부 레이저 시술 경험은 있었다. 이현이는 "매년 한다. 써마지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고, 한가인은 "해봤다. 덴서티 두 번 해봤다"고 고백했다. 이지혜가 "덴서티 나도 해봤다"고 하자 한가인은 "덴서티가 좋더라"고 효과를 찬양했다.
한가인은 세 명을 모두 "레이저 미인"으로 묶으며 대동단결했다. 이어 "레이저는 해야 한다. 레이저는 보약이라고 했다. 보약 먹듯이 1년에 한 번씩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이에 "이제 조금 친해진다. 필러에서 많이 거리감 생겼다. 너네 필러 왜 안 맞아 보냐. 웃긴 애들"이라고 불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임현주 아나운서, 尹대통령 계엄 비판 “혼인법과 헷갈렸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정우성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19금 인터뷰 재조명
- 정우성 子 낳은 문가비, 화장 지운 민낯은 청순 “잡티 있는 내 피부 좋아”
- 환호 임지연vs떨떠름 혜리,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등장에 엇갈린 반응
- 김연아, 짙어진 쌍꺼풀로 확 달라진 분위기‥군대 간 ♥고우림도 ‘좋아요’
- 707 출신 배우 이관훈, 계엄군 직접 설득 “명령 받았어도 너무 몸쓰지마라”
- ‘문가비子 친부’ 정우성, 돈 많은 여친과 밝은 미래 전망 “영화계 평판 굿”[이슈와치]
- 이보영, 앞광대가 사랑스러워‥45세 동안 미모에 ♥지성 또 반하겠네
- “‘강철부대’ 보다가 계엄군 나와 경악” 군대 예능 사라질까 [TV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