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판다"…조국 딸 조민, 화장품 사업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 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5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조민 씨가 창업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론칭하자마자 주문 폭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세로랩스는 지난 11월 21일 자사몰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를 출시 및 판매했다.
앞서 조민씨는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와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를 론칭, 뷰티 업계 CEO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만5천개 재발주…순차적 출고 예정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 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5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조민 씨가 창업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론칭하자마자 주문 폭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세로랩스는 지난 11월 21일 자사몰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를 출시 및 판매했다. 젤 크림은 출시 13일 만에 초도물량 5000개가 완판됐다.
이에 세로랩스 측은 제품 1만 5000개를 재발주했다.
현재 해당 제품은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수딩 토너의 경우 뷰티 플랫폼 화해 내 진정토너 카테고리에서 종전 11위였으나 현재 7위까지 상승했다.
세로랩스는 지난 3일 신제품인 '인텐스 리페어 립밤', '인텐스 리페어 크림'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 제품에 대해서는 '민감해지는 환절기에 자극 없이 수분 충전하기 정말 좋은 토너', '보습력이 너무 좋네요', '자극이 없고 촉촉해요' 등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앞서 조민씨는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와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를 론칭, 뷰티 업계 CEO로 나섰다.
세로랩스의 CERO는 '제로'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하는 가장 순수한 제품을 목표로 연구하고 있다.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클린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만큼 모든 제품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패키징을 통해 지구 부담 최소화를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단일 알루미늄, 투명 PET(페트), 수분리 라벨, PP(폴리프로필렌) 등 재활용이 용이한 부자재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포장재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세로랩스는 매년 자연을 보전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단체에 매출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
- "아가야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산후도우미 마지막 편지 '울컥'[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