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판다"…조국 딸 조민, 화장품 사업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 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5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조민 씨가 창업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론칭하자마자 주문 폭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세로랩스는 지난 11월 21일 자사몰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를 출시 및 판매했다.
앞서 조민씨는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와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를 론칭, 뷰티 업계 CEO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만5천개 재발주…순차적 출고 예정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 씨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5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조민 씨가 창업한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가 론칭하자마자 주문 폭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세로랩스는 지난 11월 21일 자사몰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를 출시 및 판매했다. 젤 크림은 출시 13일 만에 초도물량 5000개가 완판됐다.
이에 세로랩스 측은 제품 1만 5000개를 재발주했다.
현재 해당 제품은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수딩 토너의 경우 뷰티 플랫폼 화해 내 진정토너 카테고리에서 종전 11위였으나 현재 7위까지 상승했다.
세로랩스는 지난 3일 신제품인 '인텐스 리페어 립밤', '인텐스 리페어 크림'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 제품에 대해서는 '민감해지는 환절기에 자극 없이 수분 충전하기 정말 좋은 토너', '보습력이 너무 좋네요', '자극이 없고 촉촉해요' 등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앞서 조민씨는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와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를 론칭, 뷰티 업계 CEO로 나섰다.
세로랩스의 CERO는 '제로'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하는 가장 순수한 제품을 목표로 연구하고 있다.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클린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만큼 모든 제품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패키징을 통해 지구 부담 최소화를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단일 알루미늄, 투명 PET(페트), 수분리 라벨, PP(폴리프로필렌) 등 재활용이 용이한 부자재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포장재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세로랩스는 매년 자연을 보전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단체에 매출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스치면 임신하는 몸" 장윤정 고백…의사도 말린 '고 가임력' 뭐길래
- 입덧 심해 4㎏ 빠졌는데…시모 "먹덧 온 우리 딸 먹게 김밥 싸와" 분통
- 카페 화장실 썼다고 못 나가게 막은 사장…"커피 주문해라" 경찰 불렀다
- "열차 복도로 두 다리 '쭉'…음료 쏟고 승무원과 다투기까지" 민폐 눈살
- 시모 생일에 명품백…장모 생일 다가오자, 남편 "칠순 때 제대로 챙기겠다"
- 다니엘, 뉴진스 퇴출에 피소까지…위약벌 규모 1000억설도
- 혼전 임신, 혼전 동거, 타지 출신과 결혼하면 '벌금'…아직 이런 마을이?
- "남의 자식이냐"…육휴 못쓰는 남편,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고맙지?' 생색
- "독감 걸려라" 초등생에게 막말 교사…비난 일자 또 "난 월급만 받으면 돼"
- '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말자할매' 깜짝 등장…"외모 만족 안돼 성형앱만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