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태민→첸백시 총출동, 원헌드레드 캐럴송 나온다

정하은 2024. 12. 4. 1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헌드레드 레이블표 캐럴의 티징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글로벌 프로듀싱 회사 원헌드레드 레이블은 오늘(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오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앞서 커밍순 티저가 공개되며 원헌드레드 레이블표 첫 번째 캐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상황 속, 지난 2일 오후부터는 백현과 첸을 시작으로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영상이 이어지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 사진 | 원헌드레드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원헌드레드 레이블표 캐럴의 티징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글로벌 프로듀싱 회사 원헌드레드 레이블은 오늘(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오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래된 아날로그 TV의 화면이 켜지며 시작된다. 눈이 소복이 쌓인 커다란 트리와 눈사람, 어두운 밤하늘 아래 떨어지는 별똥별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함께 흘러나오는 멜로디는 동화적인 스트링과 벨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The Last Christmas’는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완성한 윈터 스페셜 싱글이다. 이승기를 필두로 태민, 백현, 첸, 시우민,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배드빌런 등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가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앞서 커밍순 티저가 공개되며 원헌드레드 레이블표 첫 번째 캐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상황 속, 지난 2일 오후부터는 백현과 첸을 시작으로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영상이 이어지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원헌드레드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 INB100, 밀리언마켓의 모회사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