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양천구 저소득층 위해 김장 담그기 봉사
이예린 기자 2024. 12. 4.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제2회 희망나눔의날'을 맞아 서울 양천구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사진)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엔 열 번째 KT희망나눔인상 수상자인 이영택 수학학원 원장을 비롯해 재단 임직원, 양천구 나누리봉사단, 양천학원보습연합회, 지역 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 원장은 2007년부터 양천구에서 학원을 운영하며 저소득 청소년에게 무료로 수강을 지원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제2회 희망나눔의날’을 맞아 서울 양천구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사진)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엔 열 번째 KT희망나눔인상 수상자인 이영택 수학학원 원장을 비롯해 재단 임직원, 양천구 나누리봉사단, 양천학원보습연합회, 지역 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약 1.4t의 김치를 직접 담가 양천구 복지기관, 새터민 센터,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했다.
이 원장은 2007년부터 양천구에서 학원을 운영하며 저소득 청소년에게 무료로 수강을 지원하고 있다.2015년부터는 탈북 청소년들에게 학습 멘토링 활동도 하고 있다.
이예린 기자 yr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국회의원 300명 중 표결 불참자 110명은 누구?
- 비상계엄 선포에 학교 정상등교 문의 잇따라 ‘혼란’…당국 “아직 변동 없어”
- [속보]민주 “계엄군, 이재명·한동훈·우원식 체포하려해…CCTV로 체포대 움직임 확인”
- [속보]이재명 “윤 대통령 불법적 비상계엄 선포 무효, 국회 지켜달라”…민주, 국회 비상 소집
- [속보]윤 대통령 “비상계엄 선포…종북 반국가세력 척결”
- [속보]계엄사 “국회·정당 등 모든 정치활동 금지”…포고령 발표
- “민주당 괴담 선동”이라던 비상계엄이 현실로…그 시작은
- [속보]원/달러 환율, ‘계엄 선포’에 야간 거래 중 1,430원까지 치솟아
- “나는 정신질환 환자고 문장력이 뒤처져” 아이유 모욕으로 기소된 피고인의 최후진술
- 민주당 등 야권 “군 동원해 내란죄…오늘 중 尹 탄핵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