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韓 합가도 했는데…강주은 "♥최민수와 이혼 생각 다섯 번 넘게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이 최민수와의 이혼을 쿨하게 언급했다.
강주은은 "이혼을 다섯 번 이상 생각한 사람 접어"라는 말에도 손가락을 접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 출신 강주은은 1994년 배우 최민수와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캐나다에 거주 중이던 강주은의 부모님은 최근 한국에 들어와 최민수 강주은 부부와 지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이 최민수와의 이혼을 쿨하게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깡주은'에서는 '이혼에 대해서 생각해 봤다면 접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강주은에게 "술자리 게임 같은 거 해보신 적 있냐"고 물었다.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는 강주은에 제작진은 "다같이 어색할 때 확 친해지기 좋다"며 손병호 게임을 제안했다.
"결혼한 사람 접어"라는 질문으로 시작한 손병호 게임은 "이혼 생각 한 번이라도 한 사람 접어"라고 매운 맛 질문으로 이어졌다. 이에 쿨하게 손가락을 접은 강주은.

강주은은 "이혼을 다섯 번 이상 생각한 사람 접어"라는 말에도 손가락을 접어 웃음을 안겼다. 벌써 손가락을 네 개나 접은 강주은. 강주은은 "목걸이 하고 온 사람 접어"라는 질문에 "뺐어. 메롱"이라고 외치며 가까스로 벌칙을 피했다. 처음으로 술자리 게임을 한 강주은은 "너무 재밌다"고 행복해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 출신 강주은은 1994년 배우 최민수와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캐나다에 거주 중이던 강주은의 부모님은 최근 한국에 들어와 최민수 강주은 부부와 지내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상 계엄 혼란 속…허지웅→김지우 "더 이상 못 참겠다" 소신발언 [SC…
- '이혼' 황정음, 또 전남친 김용준 소환했다 "설?? 열렬했다" ('솔로…
- 명세빈, 이혼 후 생활고 시달렸다 "일 끊겨 가방 팔아 생활비 마련" (…
- 허이재,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후 '확 바뀐 얼굴'…母 김해숙도…
- '이혼' 명세빈, 생활고 이 정도였나..."명품가방 팔아 생활비 마련"(…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