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쓰리아이, 40억 규모 산업기술 R&D 플랫폼 구축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R(확장현실) 실감형콘텐츠 전문기업 케이쓰리아이는 한국산업기술평가원(KEIT)과 40억원 규모의 산업기술 R&D(연구개발) 플랫폼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케이쓰리아이는 지난 10월부터 현재까지 60억원 규모의 계약을 새롭게 체결했다.
케이쓰리아이는 실감형 콘텐츠 기술력 강화를 위해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동작 인식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며 기술 고도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XR(확장현실) 실감형콘텐츠 전문기업 케이쓰리아이는 한국산업기술평가원(KEIT)과 40억원 규모의 산업기술 R&D(연구개발) 플랫폼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30.32%에 해당하는 규모로 계약기간은 오는 2026년 11월30일까지다.
케이쓰리아이는 지난 10월부터 현재까지 60억원 규모의 계약을 새롭게 체결했다. 이에 따라 3분기 말 기준 59억원이었던 수주잔고는 120억원 이상으로 증가했다.
케이쓰리아이는 실감형 콘텐츠 기술력 강화를 위해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동작 인식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며 기술 고도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케이쓰리아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규모 수주와 기술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 5개월만 근황…子 "사랑해요"
- 김민희, 임신 중 여우주연상 수상했나…홍상수와 스킨십 재조명
- 이봉원 "사채 이자만 月 600만원…이상한 생각도 했다"
- 유명 탤런트, 치매 母 방임…연금 가로채고 연락두절
- "음주운전인줄 알았는데"…가방에서 '이것' 나온 운전자 구속(영상)
- '의사♥' 이정현, 45세에 둘째 득녀…복덩이 첫 공개
- "하늘이 보내신 대통령"…尹 생일에 '윤비어천가' 헌정한 경호처
- 전광훈, 분신사건 후 "기다려라, 기회 줄 테니 효과있는 죽음을"…선 넘은 선동
- 이지혜 가족, 日 여행 중 교통사고…"남편 뇌정지 온 것 같았다"
- '하반신 마비' 박위, 일어섰다…♥송지은 "소름 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