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드, KLPGA 신인왕 유현조와 비바씨 모델 및 후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의 '셀메드'는 골프선수 유현조(19, 삼천리)와 비타민C인 '비바씨'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현조는 2024년 남은 경기와 2025년 전 시즌에 셀메드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인 '비바씨'가 삽입된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의 '셀메드'는 골프선수 유현조(19, 삼천리)와 비타민C인 '비바씨'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현조는 지난 9월 KLPGA 투어 메이저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데뷔 첫 승을 거두었다. 그리고 상상인 한경 와우넷 오픈 2024를 마친 뒤 2024 시즌 신인왕을 조기 확정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현조는 2024년 남은 경기와 2025년 전 시즌에 셀메드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인 '비바씨'가 삽입된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비바씨' 제품 광고를 촬영해 연말부터 골프 전문 TV 채널 광고, 엘리베이터 옥외 광고 등 적극적으로 제품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셀메드 관계자는 “늘 밝은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는 유현조 선수와 상큼한 맛의 비바씨가 잘 어울린다”면서 “KLPGA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유현조 선수와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 얼티엄셀즈 美 미시간 합작공장 GM 지분 인수...단독공장으로
- 美, 중국 반도체 수출통제 추가 결정…韓 HBM도 포함
- [단독]현대차·아마존 죽스 첫 협력…탄력 붙는 자율주행 동맹
- 완성차 5사, 11월 자동차 판매 71만7000대…전년비 0.5% 증가
- 축구경기 중 관중 충돌로 수십 명 사망…왜? [숏폼]
- 파리 한복판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생젤리제서 '오징어게임' 이벤트 열려
- 세계 첫 청정수소입찰, 남부발전만 웃었다
- 바이든, 퇴임 앞두고 약속 어겼다… 차남 헌터 전격 '사면'
- 국내로 '역수입'된 K-디저트? [숏폼]
- “폴더블 힌지 양산 준비” 에이유플렉스, 인도에 모듈 합작사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