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이번엔 아이유 업고 간다..차기작 '21세기 대군 부인'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이 차기작으로 아이유와 함께 하는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으로 확정했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와 변우석이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 기획 강대선, 극본 유아인, 제작 MBC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21세기 대군 부인'에서 아이유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 지독한 승부욕까지 모두 가진,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이 차기작으로 아이유와 함께 하는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으로 확정했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와 변우석이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 기획 강대선, 극본 유아인, 제작 MBC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타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MBC드라마 극본공모 당선작으로, 제작은 MBC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먼저 '21세기 대군 부인'에서 아이유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 지독한 승부욕까지 모두 가진,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을 맡는다. 별것 아닌줄 알았던 평민 신분이 자신의 인생에 걸림돌이 되면서 이안대군과 엮이게 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던 아이유가 성희주를 어떻게 매력적으로 그려낼지, 화려한 연기 변신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변우석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으로 분한다. 왕의 둘째 아들로 태어나 왕족이라는 신분 말고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운명으로, 늘 자신을 숨겨 온 그가 성희주를 만나 변화가 시작된다. '선재 업고 튀어'(tvN)로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변우석이 이번에는 현대판 왕족으로 변신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21세기 대군 부인'은 오는 2025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 면제 논란' 박서진, 끝까지 침묵할 수는 없다 - 아이즈(ize)
- 이재성 또 영웅됐다!... 결승포 환상 도움+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 아이즈(ize)
- 결혼이라는 미로 속에서 사랑을 찾는 '트렁크'가 던진 질문 - 아이즈(ize)
- '대가족', '과속스캔들' '7번방의 선물' 이어 가족영화 흥행불패 정조준 - 아이즈(ize)
- 임지연의 '옥씨부인전', 목말랐던 잘 만든 사극의 등장 - 아이즈(ize)
- '다리미 패밀리' '열혈사제2' 주춤...주말 다크호스 '옥씨부인전' [IZE 진단] - 아이즈(ize)
- 큐브, 전소연 포함 (여자)아이들 전원 재계약 완료 [공식] - 아이즈(ize)
- 데이식스, 'AAA 2024' 합류...최정상 아티스트 총출동 [공식] - 아이즈(ize)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시즌2 부르는 고비드의 마법 - 아이즈(ize)
- '선업튀' '눈여' '정년이', 2024 신드롬급 화제성..."tvN 드라마 빛났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