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 론칭 현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키즈 웨어 ‘코코모메’ 앰배서더 선발의 시작은 무척이나 뜨거웠던 8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9월 말 치열한 경쟁 끝에 1차 50명이 선발됐고, 10월 말 미션 수행 심사를 통해 최종 20명의 어린이가 코코모메 앰배서더 1기로 선발됐다. 코코모메 앰배서더 1기는 2016~2021년생으로 3살부터 8살까지 어린이들로 구성돼 있다.
키자니아에서 첫 만남!
본격적인 행사는 중앙광장 무대 안쪽으로 통하는 입구를 지나 마치 영화 상영관 같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시작됐다.
웃음 가득했던 발대식 현장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모티브로 하는 일러스트와 컬러를 통해 코코모메만의 개성과 트렌디함을 담았답니다. 어린이들의 활동성을 위해 편안함을 가장 중요시했고, 상의 7가지, 하의 5가지, 세트 3가지로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라고 브랜드의 특징과 출시된 라인업을 전했다.
축하의 박수와 함께 행사의 하이라이트, 미션 수행 시 20명이 제출했던 영상을 다 같이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션은 코코모메 의류를 입고 어린이들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 1편과 10장 이내 사진 콘텐츠를 각자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것. 코코모메 의류를 잘 소화하고 얼마나 잘 코디해서 연출했는지, 콘텐츠 제작 능력이 탁월한지, 콘텐츠 좋아요, 댓글 수치 등 정량적·정성적 기준으로 미션 수행 우수자 1명을 선발했다.
미션 수행 1등은 강유주 어린이가 차지했다. 1등 호명과 동시에 보호자와 함께 무대 위로 올라온 강유주 어린이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상품으로 받았다.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소개했다. 코코모메 앰배서더는 2024 F/W, 2025 S/S 신제품을 받아보고 인스타그램 바이럴 콘텐츠 제작, <우먼센스> 화보 촬영 등의 프로젝트를 함께할 것임을 알렸고, 단체 사진 촬영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코코모메 앰배서더 1기 어린이들이 양손 가득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된 선물은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즉석식품 2박스, 차앤맘 피토세린 트래블 키트, 꽃풍선, 소정의 간식. 코코모메 앰배서더 1기 어린이들은 환송 선물을 한 아름 안고 키자니아에서 각자 즐거운 직업 체험을 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에디터 : 고유진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