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열애설 홍주연과 수줍은 만남‥20살차 아나 커플 탄생?(사당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현직 아나운서 홍주연이 수줍게 첫 만남을 가졌다.
12월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83회 말미에는 전현무와 KBS 48기 공채 아나운서 홍주연의 첫 대면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엄지인의 주도로 KBS 현직 아나운서들과 선배 전현무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후 본격적으로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 홍주연은 부끄러운 듯 전현무에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현직 아나운서 홍주연이 수줍게 첫 만남을 가졌다.
12월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83회 말미에는 전현무와 KBS 48기 공채 아나운서 홍주연의 첫 대면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엄지인의 주도로 KBS 현직 아나운서들과 선배 전현무의 만남이 성사됐다. 전현무는 후배들 선물까지 두손 가득 챙겨오는 센스를 보여줬다.
이후 본격적으로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 홍주연은 부끄러운 듯 전현무에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얼마 전에 (핑크빛) 기사가 (났다). 3일 내내 메인에 있더라"며 20살 차 홍주연과 난 기사를 언급했다.
두 사람 사이 흐르는 이상한 기류에 스튜디오까지 난리가 났다. "남자들은 눈빛을 보면 안다"고 놀리는 반응에 전현무는 "그러면 인상을 찌푸리고 있냐"고 소리치면서도 얼굴에선 미소를 지우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홍주연과 전현무가 스쳐 지나간 일화도 공개될 예정이었다. 홍주연이 "멀리서 지켜봤다"고 하자 전현무는 "나 봤어?"라며 깜짝 놀라,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호 임지연vs떨떠름 혜리,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등장에 엇갈린 반응
- 정우성 子 낳은 문가비, 화장 지운 민낯은 청순 “잡티 있는 내 피부 좋아”
- 정우성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19금 인터뷰 재조명
- 이지아와 공개열애 자처했던 정우성, 왜 문가비 임신에는 입 꾹 닫았나
- “‘재산 1천억 추정’ 정우성, 욕 바가지로 먹어도 문가비와 결혼 안하는 게 당연” 주장
- 불륜→이혼 조영남 고백 “죽기 전 윤여정과…연 끊긴 두 아들 후회”(가보자고)[어제TV]
- 류현진 집 최초공개, ♥배지현 모닝 풀메에 당황 “결혼하고 처음” (살림남)
- 양정아와 연애 아니었나? 김승수 우울증 고백 “촬영장서 모두가 놀랄 정도로 분노도”(미우새)
- 채수빈, ♥유연석 깜짝 놀라겠네…슬립만 달랑 입고 과감한 노출
- 유병재, 9살 연하 ♥이유정과 열애 2주만 인정…지상파서 당당히 고백[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