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데뷔 9년만 KBS 입성, 브루노 마스 대신 이영지와 ‘아파트’(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제가 이영지와 'APT.'(아파트) 듀엣 무대를 꾸몄다.
11월 29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영지는 "로제 씨가 데뷔 9년 만에 KBS에 처음 방문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영지가 KBS의 유명한 계단 사진을 언급하자, 로제는 "그거 맨날 보고 '신기하다, 연예인 같다'라고 했는데 오늘 연예인 같은 느낌 들고 행복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로제가 이영지와 ‘APT.’(아파트) 듀엣 무대를 꾸몄다.
11월 29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영지는 “음원 공개 7일 만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공개 6시간 만에 3억뷰. 매일 기록을 경신 중인 스타”라고 로제를 소개했다.
현재 전 세계에 ‘아파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로제는 객석에서 특별하게 등장했다. 관객들은 손동작과 함께 ‘아파트’를 따라 부르며 곡의 인기를 증명했다. 원곡의 브루노 마스 파트는 이영지가 맡았다. 이영지는 자신만의 색깔로 ‘아파트’를 불렀고, 헤드뱅잉을 하며 흥을 폭발했다. 로제와 이영지는 어깨동무를 하며 친분을 인증했다.
이영지는 “로제 씨가 데뷔 9년 만에 KBS에 처음 방문했다”라고 소개했다. 로제는 “너무 행복하다. 드디어 KBS에 나왔다”라고 답했다. 이영지가 KBS의 유명한 계단 사진을 언급하자, 로제는 “그거 맨날 보고 ‘신기하다, 연예인 같다’라고 했는데 오늘 연예인 같은 느낌 들고 행복했다”라고 답했다.
이영지는 “러브콜이 어마어마하게 빗발쳤다고 들었다. 콕 찝어서 ‘레인보우’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라고 물었다. 로제는 “영지 님께서 잘해주실 것 같고 팬이다”라고 답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子 낳은 문가비, 화장 지운 민낯은 청순 “잡티 있는 내 피부 좋아”
- 정우성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19금 인터뷰 재조명
- 이지아와 공개열애 자처했던 정우성, 왜 문가비 임신에는 입 꾹 닫았나
- “‘재산 1천억 추정’ 정우성, 욕 바가지로 먹어도 문가비와 결혼 안하는 게 당연” 주장
- 아빠 된 정우성에게 앞으로 벌어질 호재와 악재[스타와치]
- 정우성子 친모 문가비 꿈까지 접은 잠적+출산 “여왕처럼 살래,Go with the flow 인생 모토” 과거 발
- “18살에 선생과 임신” 이혼 예능 순회하는 부부, 재미는커녕 불쾌하기만(이혼숙려)[TV와치]
- 혜은이 “50억 아파트 1억에 뺏겨” 전남편 김동현 칼차단 할만(같이 삽시다)[어제TV]
- 조인성 “母, 어디서 애 있으면 데려오라고” 정우성 스캔들에 덩달아 화제
- 진서연, 완벽한 비키니 전신샷‥물 뚝뚝 흐르는 몸 관능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