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2024 KOPFANF'서 펫푸드 설계 및 생산 표준 기준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종억)가 '2024 KOREA PET FOOD & NUTRITION FORUM'(이하 KOPFANF)에서 펫푸드 설계 및 생산에 관한 표준 기준을 소개했다.
노 이사는 유럽펫푸드산업연합(FEDIAF)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표준을 펫푸드 설계에 적용하는 기술을 소개하고 에너지에 따른 급여량 설계 등 글로벌 펫푸드 설계 기술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 및 종사자들에 전문성 기반 기술 표준 공유
KOPFANF는 해외 대비 미비한 국내 반려동물 사료 산업 시장의 성장과 해외 진출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번 포럼을 통해 업계 관계자와 종사자들에게 영양·안전·제조설비 측면에서의 기술·경험·인재개발 노하우 등을 알리고 영양 전문성과 기술을 공유하며 펫푸드 산업의 발전 기여에 대한 포부를 공고히 했다.
노수덕 카길애그리퓨리나 이사는 '안전한 사료를 위한 제조공정'을 주제로 한 발표를 통해 안전한 펫푸드 생산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노 이사는 유럽펫푸드산업연합(FEDIAF)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표준을 펫푸드 설계에 적용하는 기술을 소개하고 에너지에 따른 급여량 설계 등 글로벌 펫푸드 설계 기술을 설명했다. 더해 동물성 단백의 신선도 관리 기술 및 소화율 관리 기술, 지방의 신선도 관리 기술도 소개했다.
한편, 카길은 150년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국내에서는 동물영양 전문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한 건강백서, 아나브러쉬, 원데이케어 등 반려동물의 생애주기 및 특성에 관한 깊은 연구를 통해 완성한 펫푸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