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알로이스, 하한가 근접… “범죄수익은닉 관련 가압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시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방검찰청은 알로이스에 "별지목록 처분을 금지하는 재산 기재 대여금 반환채권을 가압류 한다"고 통지했다.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알로이스가 자기자본대비 15%에 해당하는 규모의 재산에 대해 가압류가 결정돼 주가가 급락했다.
29일 오후 1시 14분 기준 알로이스(297570)는 전 거래일 대비 25.27% 하락한 748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알로이스는 '소송 등의 판결 · 결정(일정금액 이상의 청구)'을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방검찰청은 알로이스에 “별지목록 처분을 금지하는 재산 기재 대여금 반환채권을 가압류 한다”고 통지했다. 판결 · 결정 금액은 자기자본의 15.06%에 달하는 61억 2637만 4628원이다.
사유는 “범죄수익은닉의 규제 및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 마약류 불법거래 방지에 관한 특례법 제52조 제1항, 제53조 제1항을 적용”이라고 덧붙였다.
#알로이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인뱅, 내년 상반기 사업자 선정...지역·중소기업 지원 평가 확대
- KT 2025년 인사·조직개편...'AICT 컴퍼니' 변화에 방점
- 삼성전자, 부사장 35명 등 총 137명 승진...2025년 정기임원인사
- “트럼프, 이 춤 덕분에”...1970년대 'YMCA'노래 역주행 인기몰이
- 푸틴 “트럼프는 해결사…경험 많고 지적” 극찬한 이유
- 美 하원, 대통령 '관세 남용' 제동 법안 발의
- 폴스타, 쿠페형 전기 SUV '폴스타 4' 출고 시작
- 케이뱅크, 시스템 업그레이드…내달 8일 새벽 서비스 일시중단
- 롯데, 전사적 재무 개선 나선다…해외 부실면세점 철수 검토
- 원주 53중 추돌 원인인 '블랙아이스'…대처법은?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