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매년 138대씩 판매… 강진수 ‘그랜드 마스터’ 32호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강진수(56·사진) 서울 남부 송파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역대 32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1996년 기아에 입사한 강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연평균 138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그랜드 마스터 지위를 얻었다.
기아는 강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강진수(56·사진) 서울 남부 송파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역대 32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1996년 기아에 입사한 강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연평균 138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그랜드 마스터 지위를 얻었다. 강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매사에 부지런함과 꾸준함을 갖고 임하자는 마음으로 일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첫 입사 때의 다짐처럼 이용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아는 강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기아는 오토컨설턴트의 자긍심을 높이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기아는 장기판매 명예 칭호로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 3000대 달성 시 ‘마스터’,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 5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를 부여하고 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에 주사기로 시리얼만 먹여”…친딸을 3년간 침대서랍에 숨겨키운 엄마 ‘잔혹’
- 박지원 “용산·친윤, ‘포스트 한동훈’ 찾는 중…외부 영입 가능성 높아”
- 이선옥 “35세 문가비 스스로 선택, 정우성이 미혼모 만든 것인가”
- 이선옥 작가 “35세 문가비가 출산 선택, 정우성이 미혼모 만들었나?”
- ‘안희정 성폭행 손배소’ 항소심 시작…김지은 ‘신체 재감정’ 공방
- [속보]롯데호텔월드서 페인트칠 중 추락해 작업자 1명 사망
-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판결 정당” 54.1%[리얼미터]
- 청량리 역사 쇼핑몰 7층서 50대 남성 투신…심정지 상태
- 국방장관 “노무현도 거의 매주 골프” 야당 “명백한 거짓말”
- 오타니 “내돈으로 산 4억 상당 야구카드 내놔” 전 통역사 상대 다시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