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현장에서 최선을 다할 것"…차기작 '메이드 인 코리아' 홍보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외자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정우성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메이드 인 코리아' 촬영과 홍보에 한창이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 한국 콘텐츠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메이드 인 코리아'는 출연 배우들이 영상을 통해 나와서 인사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외자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정우성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메이드 인 코리아' 촬영과 홍보에 한창이다.
앞서 디즈니+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를 통해 앞으로 공개할 오리지널 콘텐츠를 발표했다.
이중 단연 주목받는 작품은 정우성과 현빈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시선을 사로잡은 '메이드 인 코리아'였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 한국 콘텐츠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메이드 인 코리아'는 출연 배우들이 영상을 통해 나와서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정우성은 취재진을 향해 "싱가포르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해 아쉽다"며 "좋은 작품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혼외자 관련 보도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그는 '메이드 인 코리아'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시리즈물이다.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하얼빈'의 우민호 감독이 첫 시리즈 연출자로서 메가폰을 잡았다.
정우성은 지난 24일, 모델 문가비가 낳은 아이의 친부임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문가비가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라고 인정하고 "아이 양육 방식에 대해서는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알렸다.
오늘(29일) 열리는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정우성이 영화 '서울의 봄'으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그의 참석 여부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시혁에게 할 말 없나?" 뉴진스 민지, 의미심장한 웃음 뒤 한마디 [지금이뉴스]
- [Y초점] 이제 뉴진스 최후통첩에 답해야 할 때…필연적인 진흙탕 싸움의 서막
- 정우성이 DM 보냈다? 대화 내용 유출…사생활 논란 계속
- 이정재, 게임에 돌아왔다…'오징어게임' 시즌2, 2차 메인 포스터 공개
- 아일릿, 日 ‘홍백가합전’ 이어 ‘FNS 가요제’ 출연 확정
- 아빠한테 야구방망이로 맞은 11살 아들 사망...엄마는 방조 '무혐의'
- 검찰, 이재명 선거법 '2심 무죄' 하루 만에 상고
- [현장영상+] 경북 의성에 굵은 단비..."새벽 3시까지 빗방울 가능성"
- "사람 죽여요!" 경비원 폭행 말린 남성…알고 보니 에픽하이 투컷
- 일반 사건 털어낸 헌재...힘 실리는 '4월 선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