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김남형 코치-김회성 전력분석원, 30일 나란히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김남형 코치와 김회성 전력분석원이 나란히 화촉을 밝힌다.
김남형 코치는 30일 오후 5시30분 부천 MJ컨벤션에서 신부 이유림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회성 전력분석원도 같은 날 오후 5시40분 대전 루이비스컨벤션에서 신부 박효은씨와 화촉을 밝힌다.
김회성 전력분석원은 "느지막이 신부를 만나 깊은 사랑으로 결혼까지 오게 돼 행복하다"며 "남편으로서, 한화의 일원으로서 든든한 한 사람의 몫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한화 김남형 코치와 김회성 전력분석원이 나란히 화촉을 밝힌다.
김남형 코치는 30일 오후 5시30분 부천 MJ컨벤션에서 신부 이유림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둘은 친구 소개로 만나 교제를 이어오다 이번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김남형 코치는 “가정을 이루는만큼 가정에서도 팀에서도 더욱 책임감을 갖고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회성 전력분석원도 같은 날 오후 5시40분 대전 루이비스컨벤션에서 신부 박효은씨와 화촉을 밝힌다. 둘은 지인 소개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김회성 전력분석원은 “느지막이 신부를 만나 깊은 사랑으로 결혼까지 오게 돼 행복하다”며 “남편으로서, 한화의 일원으로서 든든한 한 사람의 몫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비연예인과 ‘뽀뽀’하는 사진 어떻게 유출됐나…제보자 “강남서 주웠다”
- 문가비, ‘스포츠서울’과 단독 인터뷰 “여자는 여왕처럼 대접 받아야” 과거 발언 재조명
- 허경환, 美서 열린 주짓수 대회 준우승 쾌거
- 서인영, 파경설 사실이었다…소속사 “이혼소송 진행 중”[공식]
- “아들 호적 올려야” ‘600억 원’ 재산 추정 정우성…문가비 子 둘러싼 상속·양육·재산분할
- [단독] 예쁘고 연기 잘하는 남규리, FA 대어 된다
- 정우성, 문가비 사례 더 있다…‘혼인 외 출생아 수는 1만900명’
- 정몽규 축구협회장, 고심 끝에 4선 연임 도전…내달 2일 체육회 공정위 심사 요청
- ‘네일 재계약’ 최대 고비 넘었다→나머지 두 자리는?…KIA 여전히 바쁘다 [SS시선집중]
- 모델 이현이,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예정된 일정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