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인간미 철철 흐르는 변호사된다‥이종석 ‘서초동’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혜영이 '서초동'에 합류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1월 28일 "류혜영이 tvN 새 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류혜영을 비롯해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임성재 등이 출연하는 '서초동'은 오는 2025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류혜영이 ‘서초동’에 합류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1월 28일 “류혜영이 tvN 새 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초동’은 각종 로펌들이 모인 서초동에서 같은 건물 안 각각 다른 로펌에서 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되어 월급을 받는 변호사)들이 삶의 지향점을 찾아가는 법정 오피스 드라마.
이 가운데 류혜영이 맡은 ‘배문정’은 안주형(이종석 분)과 같은 법무법인 소속이자 8년 차 변호사로, 내기만 하면 승리를 향해 불나방처럼 달려드는 성격의 소유자. 류혜영은 극중 문정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류혜영을 비롯해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임성재 등이 출연하는 ‘서초동’은 오는 2025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와 공개열애 자처했던 정우성, 왜 문가비 임신에는 입 꾹 닫았나
- 정우성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19금 인터뷰 재조명
- 정우성 子 낳은 문가비, 화장 지운 민낯은 청순 “잡티 있는 내 피부 좋아”
- “‘재산 1천억 추정’ 정우성, 욕 바가지로 먹어도 문가비와 결혼 안하는 게 당연” 주장
- 아빠 된 정우성에게 앞으로 벌어질 호재와 악재[스타와치]
- 정우성子 친모 문가비 꿈까지 접은 잠적+출산 “여왕처럼 살래,Go with the flow 인생 모토” 과거 발
- “넌 돌싱이고 난 초혼이니 감사하게 생각하란 사람 많아”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성시경, 전라노출 박지현 열연에 엄지척 “솔직히 반했다, 야한 거 생각 안 나”(먹을텐데)
- 하지원, 활발한 화가 활동‥특별전 출품 그림 보니 심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