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슈돌’ 떴다...김준호 “말 안되는 상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 민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떴다.
2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민지가 모습을 드러내며 펜싱 국가대표 선수 김준호의 아들 은우, 정우를 만났다.
민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열혈 시청자로 알려졌다.
이날 민지는 김장을 담으면서 은우의 배려심 넘치는 행동에 감동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민지가 모습을 드러내며 펜싱 국가대표 선수 김준호의 아들 은우, 정우를 만났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 정우와 김장을 하기로 계획하며 “이 분과 김장을 한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말해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이어 민지는 환한 미소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문 앞에서부터 민지는 형제를 보며 “너희 둘 엄청 예쁘다”고 연신 감탄했다.
민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열혈 시청자로 알려졌다. 그는 은우, 정우 영상을 모두 섭렵하고 있을 정도라고.
이날 민지는 김장을 담으면서 은우의 배려심 넘치는 행동에 감동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 소송’ 서인영, 내년 1월 신곡 발표 예고 - 스타투데이
- [포토] 방민아, 준비된 호러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방민아, 달라진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원정빌라’의 배우 이현우 - 스타투데이
- [포토] 방민아, 호러 분위기 물씬 - 스타투데이
- [포토] 문정희, 미소와는 다른 분위기 - 스타투데이
- ‘수상한 그녀’ 서영희 인교진 부부 된다...기대 UP - 스타투데이
- 영수 “현숙이가 1등”vs영호 “무조건 덮는다”...팽팽 신경전(‘나는 솔로’) - 스타투데이
- 김준수 밀고 정성화 끌고…실패 없는 디즈니 명작 뮤지컬 ‘알라딘’ [커튼콜] - 스타투데이
- ‘드렁큰 마스터즈2’ 오스틴강X박하선, 다채로운 韓 술 이야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