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타짜4' 제작된다…변요한, 조승우·박정민 이어 4대 타짜

공미나 2024. 11. 27. 1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인기 시리즈 영화 '타짜4'를 이끈다.

27일 <더팩트> 취재 결과 영화 '타짜'의 네 번째 시리즈가 제작되는 가운데, 변요한이 주인공 장태영 역을 제안받고 출연을 결정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타짜' 시리즈는 도박을 소재로 한 영화다.

올해 그는 영화 '그녀가 죽었다'부터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 MBC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 Black Out'(이하 '백설공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요한, 주인공 장태영 役 발탁

배우 변요한이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변요한이 인기 시리즈 영화 '타짜4'를 이끈다.

27일 <더팩트> 취재 결과 영화 '타짜'의 네 번째 시리즈가 제작되는 가운데, 변요한이 주인공 장태영 역을 제안받고 출연을 결정했다.

제작은 싸이더스가 맡는다. 여기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국가부도의 날'과 U+ 모바일tv 드라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타짜' 시리즈는 도박을 소재로 한 영화다. 2006년 개봉한 첫 번째 시리즈 '타짜'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56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탑 주연의 '타짜 : 신의 손'(2014), 박정민 주연의 '타짜: 원 아이드 잭'(2019) 등 후속편이 나와 각각 401만 명, 222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한 변요한은 영화 '감시자들' '소셜포비아'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후 영화 '자산어보' '한산: 용의 출연'와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그는 영화 '그녀가 죽었다'부터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 MBC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 Black Out'(이하 '백설공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났다. 특히 '백설공주'에서 시신이 없는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억울하게 전과자가 된 고정우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연말 유력한 연기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아울러 그는 최근 새 영화 '파반느' 촬영까지 마치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타짜'의 네 번째 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된 그가 새 작품에서 또 어떤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