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닷밀, '레고랜드·마담 투소' 멀린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계약 체결… 주가 1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닷밀이 글로벌 테마파크 그룹 멀린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으로 주가가 강세다.
닷밀은 이날 멀린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닷밀이 글로벌 테마파크 그룹 멀린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으로 주가가 강세다.
27일 오전 11시 18분 기준 닷밀(464580)은 전 거래일 대비 12.19% 상승한 727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닷밀은 이날 멀린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멀린엔터테인먼트는 레고랜드, 마담 투소, 런던아이, 씨라이프 등 25개국에 걸쳐 140여 개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연간 60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디즈니, 유니버설과 함께 세계 테마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닷밀은 자체 IP를 기반으로 한 실감미디어 기술을 활용해 프로젝션 맵핑과 인터랙티브 디지털 콘텐츠 등 혁신적인 기술로 디지털 테마파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루나폴, 글로우사파리, OPCI, 워터월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멀린엔터테인먼트는 닷밀의 뛰어난 창의성과 기술력을 높이 평가해 협력사로 선정했으며, 양사는 11월 신규 프로젝트의 사전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협업을 시작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닷밀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기본법·단통법 폐지안' 과방위 전체회의 통과
- 주민등록증도 모바일로···'모바일 주민등록증' 시대 열렸다
-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수도원서 시신 41구 나와…“명상위해 사용했다” [숏폼]
- 반도체 R&D 세액공제 상향·클러스터 송전선로 지중화 정부가 분담
- 北 해커가 탈취한 암호화폐, 5년만에 피해액 '580억→1조 4000억'
-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씽크풀, 기술전략전문위원 겸 부사장으로 최성호 前 네이버 부사장 영입
-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