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과소비 불만男에 서장훈 “사랑 식어 꼬투리 잡냐” 지적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친구의 소비 습관이 고민이라는 남자 사연자가 등장했다.
이날 사연자는 만난 지 8개월 된 여자친구가 있다며 "과소비 습관이 있어서 이별을 고민 중"이라고 털어놨다.
사연자는 여자친구가 차가 있는데도 신상차에 대한 호기심으로 렌트를 하고 가격대가 높은 식당을 방문한다고 했다.
사연자는 식당에서 여자친구가 결제를 해도 아까운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여자친구의 소비 습관이 고민이라는 남자 사연자가 등장했다.
11월 2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30대 남성 사연자가 출연했다.
이날 사연자는 만난 지 8개월 된 여자친구가 있다며 "과소비 습관이 있어서 이별을 고민 중"이라고 털어놨다.
사연자는 여자친구가 차가 있는데도 신상차에 대한 호기심으로 렌트를 하고 가격대가 높은 식당을 방문한다고 했다. 사연자는 식당에서 여자친구가 결제를 해도 아까운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과소비를 자주 하면 문제지만 어쩌다가 한 번 했는데 불만이 있으면 그건 네가 마음이 예전 같지 않은 거다. 그래서 꼬투리 잡는 느낌이 있다"라고 지적했다.
이수근도 이에 공감하며 "라운지 펍, 횟집 등을 네가 계산했다면 무리가 될 수 있겠다 싶은데 본인이 계산한 것도 아니고 여러 가지 면에서 사랑이 식은 게 아닐까"라고 봤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된 정우성에게 앞으로 벌어질 호재와 악재[스타와치]
- 이지아와 공개열애 자처했던 정우성, 왜 문가비 임신에는 입 꾹 닫았나
- 정우성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19금 인터뷰 재조명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성시경, 전라노출 박지현 열연에 엄지척 “솔직히 반했다, 야한 거 생각 안 나”(먹을텐데)
- 정우성만 있나? 김용건→김현중 혼외자 낳은 男 스타 더 있다 [스타와치]
- 정우성 진짜 여친은 따로 있다? 혼외자 스캔들 점입가경[종합]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전라 노출’ 박지현, 완벽 몸매 비결은 이 운동‥근력에 유연성까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