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결혼 거부' 했지만 '결혼 원한다' 인터뷰...문가비에 대한 배려는 부족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이 혼외자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간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해 11월 채널 '성시경'에는 '내 청춘의 정우성이 내 앞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성시경은 정우성에게 "여자친구가 있어도 얘기 안 하겠지만, 외로울 때 어떻게 하냐. 왜 결혼을 안 한 거냐"라고 궁금해했다.
앞서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는 지난해 6월 정우성에게 임신 소식을 알렸고, 지난 3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정우성이 혼외자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간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해 11월 채널 '성시경'에는 '내 청춘의 정우성이 내 앞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성시경은 정우성에게 "여자친구가 있어도 얘기 안 하겠지만, 외로울 때 어떻게 하냐. 왜 결혼을 안 한 거냐"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정우성은 "결혼을 안 한 게 아니라 못 한 것이다. 시기를 놓쳤다"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연예계에서 (열애설을) 커밍아웃한 배우가 제가 처음이다. 배우나 연예인들이 너무 불쌍하더라. 똑같은 인간인데 유명세 때문에 누군가가 있으면 안되나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문가비가 임신했을 다시 올라온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는 지난해 6월 정우성에게 임신 소식을 알렸고, 지난 3월 아들을 출산했다. 해당 영상이 나올 당시 정우성이 자신에게 혼외자가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었다는 뜻이다.
최근 문가비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조금은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기 위해 용기를 냈다"면서 직접 득남 소식을 전했다. 다만 친부에 대한 언급은 없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 정우성이 문가비 아들의 친부라는 소식이 알려졌고, 정우성 측이 이를 인정하며 파장을 일으켰다. 텐아시아에 따르면 문가비와 정우성은 과거 몇 차례 개인적인 만남을 가졌으며, 사귀는 사이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임신 후 문가비는 결혼을 원했지만, 정우성 측이 반대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채널 '성시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팬과 결혼한 20대 아이돌…축하할 소식 전해졌다
- '불륜 2번' 女스타 오랜만에 근황 전해졌다
- 유진♥기태영, 부부싸움 때문에 결국..무거운 소식 전했다
- "공유 1000억 있다" 폭로하더니...서현진도 돈 많다 (+부동산)
- '잘사는 줄' 박규리, 뇌출혈로 '생사고비'까지... 팬들 오열
- 주상욱♥차예련, 결혼 7년 만에 좋은 소식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