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많이 내려놨다 권지용"…지드래곤, 얼마나 현타왔으면 직접 댓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유쾌한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지드래곤의 부계정에 "돌아온댔답니다. '홈스윗홈'. 공항 주차장에서 현타 온 빙그레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공항 주차장 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지드래곤은 해당 영상에 "아 많이 내려놨다 권지용"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유쾌한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지드래곤의 부계정에 "돌아온댔답니다. '홈스윗홈'. 공항 주차장에서 현타 온 빙그레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공항 주차장 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민낯에 모자와 안경을 쓰고 스카프로 얼굴을 감싼 수수한 모습이지만, 특유의 스웩이 살아있다. 또 노래에 맞춰 볼하트를 선보이며 '장꾸미'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해당 영상에 "아 많이 내려놨다 권지용"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지드래곤은 23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에서 신곡 '홈 스위트 홈'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 대성 태양과 함께 빅뱅 완전체 무대를 꾸미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롬 '마약+외도설' 이찬오 저격했다 "난 6년 일 끊겼는데 재혼해 잘…
- 박연수, '양육비 갈등' 송종국 또 저격 "슬플 땐 웃자, 우리 셋 잘해…
- 박수홍♥김다예 딸, 이름은 박재이..'57cm·4.9kg' 폭풍 성장 (…
- [공식] 박현호♥은가은, 동거설 사실이었다..2025년 4월 결혼..'신…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