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자녀 있는 女 괜찮다더니..이혼 12년 만에 재혼하나 "더 늦어지면 안 될 듯" ('살림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이 재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백지영은 "여자가 해주는 밥을 얼마 만에 먹는 거냐"고 물었고, 은지원은 "시기적으로는 7년도 더 됐다"고 답했다.
백지영은 "소문에는 널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되게 많았다"고 했지만, 은지원은 "그럴 수도 있지만 교류 자체가 없었다. 되게 폐쇄적으로 살았다. 누나도 가수 활동하면서 밖에서 나 본 적 있냐. 난 돌아다니지를 않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은지원이 재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2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MC 은지원과 백지영의 특별한 회동이 이뤄졌다.
이날 백지영은 "지원이가 통풍 왔다고 했을 때 애잔했다. 그리고 과자를 많이 먹어서 짠하다. 지원이는 너무 배달 음식만 먹는다"며 직접 집밥을 만들어 주겠다고 나섰다.
음식을 준비하는 사이 은지원이 백지영의 집에 도착했다. 백지영은 전복미역국부터 소불고기 덮밥, 각종 밑반찬까지 정성을 듬뿍 담아 푸짐한 밥상 차렸다. 이를 본 은지원은 "우리 엄마도 이렇게 안 해줄 거 같다"며 감동했다.
백지영은 "여자가 해주는 밥을 얼마 만에 먹는 거냐"고 물었고, 은지원은 "시기적으로는 7년도 더 됐다"고 답했다. 이어 백지영은 "'돌싱글즈'를 보다가 네 멘트에 놀랐다. 아이 있는 여자도 괜찮다는 말이 진짜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은지원은 "난 괜찮다. 수고를 덜어준 거 아니냐. 다 큰 예쁜 아이가 있다고 그러면 내 자식같이 똑같이 키울 수 있을 거 같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를 들은 백지영은 "그렇게 생각한 네가 더 멋있다. 지금이 너가 결혼할 때일 수도 있겠다"고 했고, 은지원도 "여기서 더 늦어지면 그때는 혼자 살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 실버타운 가야지"라고 말했다.
이혼한 지 12년 됐다는 은지원은 이혼 후에도 연애를 하기는 했지만, 살면서 한 연애 횟수는 다 합쳐도 열 손가락 안에 든다며 "보통 3~4년씩 연애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단 한 번도 연예인을 만난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백지영은 "소문에는 널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되게 많았다"고 했지만, 은지원은 "그럴 수도 있지만 교류 자체가 없었다. 되게 폐쇄적으로 살았다. 누나도 가수 활동하면서 밖에서 나 본 적 있냐. 난 돌아다니지를 않는다"고 밝혔다.
은지원은 어머니가 어떤 며느리를 바라느냐는 질문에 "자신의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고 보는 거 같다. 엄마가 아들 두고 떠나야 하는 시기가 오면 못 해 줄 거라는 마음에서 그런 사람을 바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한편 은지원은 2010년 미국 하와이에서 2세 연상의 첫사랑과 결혼했으나 2년 후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롬 '마약+외도설' 이찬오 저격했다 "난 6년 일 끊겼는데 재혼해 잘…
- 박연수, '양육비 갈등' 송종국 또 저격 "슬플 땐 웃자, 우리 셋 잘해…
- 박수홍♥김다예 딸, 이름은 박재이..'57cm·4.9kg' 폭풍 성장 (…
- [공식] 박현호♥은가은, 동거설 사실이었다..2025년 4월 결혼..'신…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