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태양·대성과 무대 찢었다‥9년만 무대에 김태리 입틀막→비비 충격[MAMA AWARD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드래곤이 빅뱅 멤버들과 함께 9년 만에 'MAMA AWARDS' 무대에 올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출연 소식만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지드래곤의 무대가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MAMA'에 출연한 것은 2015년 무대에 선 이후 9년만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월 31일 7년 4개월 만에 발매한 신곡 'POWER'로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지드래곤이 빅뱅 멤버들과 함께 9년 만에 ‘MAMA AWARDS’ 무대에 올랐다.
11월 23일 오후 3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이하 ‘2024 MAMA’) 챕터2가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출연 소식만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지드래곤의 무대가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MAMA’에 출연한 것은 2015년 무대에 선 이후 9년만이다.
자신의 히트곡 ‘무제’ 인트로 이후 지드래곤은 리프트를 타고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월 31일 7년 4개월 만에 발매한 신곡 ‘POWER’로 무대를 꾸몄다. 핑크색 의상에 왕관 장식까지 강렬한 의상을 입은 지드래곤은 오랜만의 무대에도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해 현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22일에 발매된 태양, 대성과 함께한 신곡 ‘HOME SWEET HOME’ 무대를 공개했다. 무대에는 태양, 대성이 깜짝 등장했고 현장 분위기는 뜨거워졌다. 세 사람의 무대를 본 호시는 입까지 틀어막으며 놀랐고, 비비도 충격을 받은 듯 머리를 감쌌다. 호스트 김태리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세 사람은 무대에 재등장해 빅뱅 히트곡 ‘뱅뱅뱅’, ‘FANTASTIC BABY’을 열창하며 관객, 아티스트들과 호흡했고, 변함없는 빅뱅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전라노출 박지현 열연에 엄지척 “솔직히 반했다, 야한 거 생각 안 나”(먹을텐데)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전라 노출’ 박지현, 완벽 몸매 비결은 이 운동‥근력에 유연성까지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기 정숙 “정관 수술 했어요? 남자 기절시켜서…” 19금 질주, 아슬아슬 줄타기[TV와치]
- 김병만=헐크, 98억 재산 은닉 추가요…법적 폭행 벗어도 ‘파묘’ 계속[이슈와치]
- 18세 임신시킨 10살 연상 교회선생, 또 방송 출연 “짐승같은 결혼생활” 충격(이혼숙려)[종합]
- “본인은 다 벗고 다니지만” 제작진에 고가 패딩 선물한 퀸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