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62억 건물주인데 美서 노숙‥걱정된 시민 “내 옷 줄까?”(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출신 방송인 기안84가 미국 땅바닥에서 노숙을 해 시민의 걱정을 샀다.
11월 2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2회에서는 세계 6대 마라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뉴욕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기안84의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에 지친 기안84는 냅다 바닥에 드러누웠고, 이런 기안84가 걱정됐는지 지나가던 한 러너는 "알 유 오케이?"라며 기안84의 컨디션을 체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웹툰작가 출신 방송인 기안84가 미국 땅바닥에서 노숙을 해 시민의 걱정을 샀다.
11월 2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2회에서는 세계 6대 마라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뉴욕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기안84의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마라톤 출발까지 약 3, 4시간의 긴 기다림의 시간을 견뎌야 했다. 이에 지친 기안84는 냅다 바닥에 드러누웠고, 이런 기안84가 걱정됐는지 지나가던 한 러너는 "알 유 오케이?"라며 기안84의 컨디션을 체크했다.
심지어 "제 셔츠 드릴까요?"라며 온정의 손길을 내밀기도. 기안84는 "아임 오케이"라며 걱정해준 러너에게 "땡큐, 굿 럭"이라고 행운을 빌어줬다. 이어 뉴욕 땅바닥과 한몸이 되어 다시 취침 모드에 들어가는 기안84에 전현무는 "자다가 놓치면 웃기겠다"고 반응했다.
한편 기안84가 지난 2019년 46억 원에 매입한 송파구 석촌역 인근 낡은 건물이 최근 약 62억 원까지 가격이 뛴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전라노출 박지현 열연에 엄지척 “솔직히 반했다, 야한 거 생각 안 나”(먹을텐데)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전라 노출’ 박지현, 완벽 몸매 비결은 이 운동‥근력에 유연성까지
- 이세영 폭로 나왔다, 상습적인 물건 먹튀 “모자라서 그래” 해명(텐트밖은유럽)[어제TV]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본인은 다 벗고 다니지만” 제작진에 고가 패딩 선물한 퀸가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진영, ♥희영 “같이 씻자고?” 거침없는 발언에 찰싹 “조용해”(돌싱글즈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