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IBK 창공' 데모데이…'흑백요리사' PD 기조연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IBK 창공' 데모데이를 연다.
이날 행사에선 하반기 선정 기업 87개 중 인공지능(AI), 바이오 등 분야의 26개 기업이 IR 피칭에 참여하며 부스 전시를 통해 기업 홍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IBK 창공’ 데모데이를 연다.
첫째날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의 김은지 PD가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흑백요리사의 성공스토리를 통해 스타트업들에 창의적인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실시해 대·중견기업 9개사(LG사이언스파크, HL만도, CJ제일제당, 셀트리온, 네이버클라우드 등)와 협업 가능한 기업을 매칭시켜 시장 검증·협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VC 투자 상담회를 개최해 국내 유수의 벤처캐피털리스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까지 IBK창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