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유튜버 성용, 돌연 사망…사인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24만명을 보유한 '개그 유튜버' 성용이 향년 35세의 나이로 안타깝게 사망했다.
21일 개그 전문 유튜브 채널 '쓰리콤보'는 "오늘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할 거 같다.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 전해 드린다"며 부고를 전했다.
김대범소극장, 갈갈이홀, 윤형빈소극장 등 개그 무대에서 활동하기도 한 성용은 2018년부터는 개인 개그 전문 유튜브 채널 '성용'을 운영, 현재 2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개그 전문 유튜브 채널 ‘쓰리콤보’는 “오늘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할 거 같다.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 전해 드린다”며 부고를 전했다.
쓰리콤보 측은 “성용을 사랑하시는 모든 구독자분들 용이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 주시고, 마지막으로 용이에 대한 지나친 억측들은 삼가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며 “다시 한번 유가족 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개그맨 방주호도 채널 ‘하이픽션’을 통해 “코미디를 사랑하고 하이픽션 채널을 빛내주었던 성용 형님이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 전해드린다”면서 “하늘나라에서는 정말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한다. 늘 존경했고 감사했다”라고 애도의 글을 올렸다.
쓰리콤보는 개그맨 정철욱(초록), 김민호(둘기), 안양교(양교)가 만든 개그 유튜브 채널이다. 성용은 쓰리콤보의 객원 멤버로 활동해왔다.
김대범소극장, 갈갈이홀, 윤형빈소극장 등 개그 무대에서 활동하기도 한 성용은 2018년부터는 개인 개그 전문 유튜브 채널 ‘성용’을 운영, 현재 2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에 먹방 콘텐츠를 올린 것이 마지막 영상이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안성시 도민장례식장 6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3일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벨벳 아이린, 솔로 데뷔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스타투데이
- [포토]정이삭 감독, 마마어워즈 참석헤요 - 스타투데이
- [포토]에릭남, 마마어워즈 레카 MC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일릿, 마마어워즈 US 출격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진영, 파격핑크 JYP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검, MAMA US 밝은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박보검, 마마어워즈 US 호스트로 - 스타투데이
- “10살 연하 OK, 내 이상형은 너”...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 스타투데이
- 김병만 전처 “폭행 무혐의 처분, 여론 영향…폭행 늘 있었다” - 스타투데이
- ‘49kg 감량’ 최준희, 뼈말라의 개미허리 [★SNS]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