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오늘 깜짝 신곡 발매…'파워' 열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1일 공식 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곡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22일 오후 2시 신곡을 발매한다.
지드래곤은 앞서 신곡 '파워'(POWER)로 88개월 만에 컴백함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지드래곤이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1일 공식 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곡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22일 오후 2시 신곡을 발매한다. 특히 블랙 배경에 금빛 피아노 건반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같은 신곡 발매 예고에 국내외 팬들은 환호 섞인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지드래곤은 앞서 신곡 '파워'(POWER)로 88개월 만에 컴백함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파워'는 최근에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있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하며 전 세계 팬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파워'에 이어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지드래곤의 신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2024 마마(MAMA) 어워즈'(2024 MAMA AWARDS) 무대에 설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