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22일 공개 'number one gir', 'APT.' 열풍 이을까

조연경 2024. 11. 21. 2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루노 마스 또 지원사격
로제가 또 한 번 브루노 마스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더블랙레이블은 22일 오후 2시(한국 기준) 발표되는 로제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umber one girl'에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지난 달 18일 공개된 로제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APT.'에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number one girl'은 'APT.'와 마찬가지로 내달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되는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된다. 'rosie'는 총 12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로제가 팬들을 생각하며 쓴 이번 신곡 'number one girl'은 자신의 실제 경험을 녹여내기도 한 곡으로, 보다 진솔한 로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무엇보다 'APT.'에서 로제와의 듀엣 가창으로 완벽한 보컬 합을 보여준 브루노 마스가 프로듀싱에 참여, 더욱 풍성한 음악을 탄생 시킨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달 18일 발표한 로제의 선공개 싱글 'APT.'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22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에 퍼포머로 출연, 전 세계 최초로 'APT.' 무대를 선보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