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상연맹, 제24회 꿈나무 스피드스케이팅대회 2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에서 제24회 전국남녀 꿈나무 스피드스케이팅 대회와 제30회 대한빙상경기연맹회장배 전국생활체육빙상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스피드 전문 선수들을 대상으로 전국남녀 꿈나무 스피드 대회를 연 뒤, 이튿날 같은 장소에서 빙상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전국생활체육빙상대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채현 기자 =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에서 제24회 전국남녀 꿈나무 스피드스케이팅 대회와 제30회 대한빙상경기연맹회장배 전국생활체육빙상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스피드 전문 선수들을 대상으로 전국남녀 꿈나무 스피드 대회를 연 뒤, 이튿날 같은 장소에서 빙상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전국생활체육빙상대회를 진행한다.
첫날 열리는 전국남녀 꿈나무 스피드 대회는 1~2학년부와 3~4학년부, 5~6학년부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엔 대한민국 스피드의 미래를 이끌어 갈 100여 명의 초등학생 선수들이 출전해 개인종목 500m, 1000m, 1500m와 혼성계주에서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24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유치부와 초등부 빙상 동호인들이 레이스를 치른다.
이번 대회에는 유소년 빙상 동호인 약 400명이 참가를 신청해 매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유치부에선 100m와 200m 경기를, 초등부에선 200m와 400m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이성은 "전 남편, 불륜 4번 저질렀다…약 먹고 고소당해"
- 이경진, 하루아침에 청력 이상 "숨도 안 쉬어져"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김병만 사망보험 24개, 전처 전남편 2명 죽었다" 글 확산…진실여부는?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
- "이틀간 못 일어나"…박지윤과 '이혼소송' 최동석, 근황 보니
- "밤식빵 좀 만들어 줄 수 있나요"…80대 노인의 가슴 아픈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