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30일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중구청은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오는 30일 오후 6시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의 주요 테마는 빛과 음악으로 총 3부로 나눠 각 팀의 색깔에 맞는 무대와 영상으로 구성했다.
마지막 3부 무대에서는 어쿠스틱 듀오 나교가 꾸준히 사랑받는 주옥같은 곡들을 선사한다.
중구청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빛처럼 기억되고, 오래도록 울림을 주는 특별한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중구청은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오는 30일 오후 6시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의 주요 테마는 빛과 음악으로 총 3부로 나눠 각 팀의 색깔에 맞는 무대와 영상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음악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부는 인디밴드 모노플로가 개성이 담긴 창작곡과 가요편곡 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2부는 4인조 혼성 그라비티 앙상블이 참여해 관객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붉은 노을', '촛불 하나' 등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마지막 3부 무대에서는 어쿠스틱 듀오 나교가 꾸준히 사랑받는 주옥같은 곡들을 선사한다.
중구청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빛처럼 기억되고, 오래도록 울림을 주는 특별한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은 "전 남편, 불륜 4번 저질렀다…약 먹고 고소당해"
- 이경진, 하루아침에 청력 이상 "숨도 안 쉬어져"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김병만 사망보험 24개, 전처 전남편 2명 죽었다" 글 확산…진실여부는?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이재명 위기 와중에…文 올린 '고양이 뽀뽀 사진' 화제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
- "이틀간 못 일어나"…박지윤과 '이혼소송' 최동석, 근황 보니
- "밤식빵 좀 만들어 줄 수 있나요"…80대 노인의 가슴 아픈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