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결혼도 안 했는데 원빈과 이혼설…그래서 지금까지 결혼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결혼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고충을 토로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세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 피날레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원빈과의 투샷에 대해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 피날레가 웨딩 아니냐. 저것 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결혼을 못 하고 있는 거다"라며 억울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결혼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고충을 토로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세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도연은 "빛이 나는 솔로다. 알고 보면 원빈과 결혼했던 사이라는데. 저희 질문 어떠냐"라고 물었다.
박세리는 "마음에 안 든다. 절대적으로. 매번 꺼내네. 하지 말라니까. 왜 자꾸 꺼내냐고"라며 발끈했다.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 피날레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원빈과의 투샷에 대해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 피날레가 웨딩 아니냐. 저것 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결혼을 못 하고 있는 거다"라며 억울해했다.
이어 "검색어에 매번 이혼이 나왔다. 결혼하지도 않은 사람한테 '이혼'이 뜨길래 봤더니 그 사진이 있으니까 결혼은 예전에 한 거 같았나 보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이거 말고 홍성흔도 있지 않나. 홍성흔보다 이게 낫지 뭘 그러냐"라고 했고 박세리는 "그건 맞다"라며 웃었다.
박세리는 "또 다른 톱스타와도 런웨이에 같이 섰다고?"라는 물음에 "저는 그때 한창 해외에 나가 있을 때라 연예인도 많이 모를 때다. 그때 나중에 사진을 다시 보니까 공유 씨가 계시더라"라고 했다.
그러자 김국진은 "공유 씨를 좋아하나 보다. 공유 씨 이야기만 본인이 먼저 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세리는 "제 이상형이 나이가 들면 들수록 멋지게 나이가 들어가는 분이다. 공유 씨도 그중 한 분인 거 같다. 멋스럽게 나이 드는 모습이 좋다"라고 했다.
이어 "이래서 결혼 못 한다. 툭하면 '이상형은 공유 씨다' 이런 얘기 계속 나온다. 나 MBC 때문에 끝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 추정 중년 남녀, 가게 탈의실 같이 들어가려 해…면티 산 후 '스타킹 버려달라'고"
- 불면증 여친에 6시간 동안 프로포폴 20번 놔준 의사…여성 사망 공분
- "배달된 생간 먹고 속 울렁울렁, 응급실 갔다…업주는 '왜 환불?' 화내더라"
- 진시몬 "막내 아들, 외국서 혼자 있다 심장마비 사망…임종 못해" 눈물
- 女초등생 집단폭행 뒤 성추행도…포천 중학생들 "돈 주면 되잖아요" 뻔뻔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자필 서명 받고 가입…파양비 요구 안 했다"
- "4번 외도 후 가출한 전남편, 돌아와서 오열…상간녀 못 잊겠다고"
- 서울 유명 한식당 천장 '와르르'…손님 머리에 떨어져 뇌진탕[CCTV 영상]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이천수 "뉴스룸서 은퇴 발표 후 '20억 줄테니 오라'…이미지 탓 번복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