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2.5개 팔려” CJ온스타일·VT 리들샷 ‘두피앰플’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브이티(VT)와 공동기획한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주 만에 1만개에 달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 커머스부문에 따르면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이달 19일 '뷰티풀숍'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선보인 결과 16주 관리분의 준비수량이 조기에 완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이 브이티(VT)와 공동기획한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주 만에 1만개에 달한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브 1초에 2.5개씩 팔린 셈이다.
CJ ENM 커머스부문에 따르면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한 게 특징이다. 실제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VT 독자성분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쳤다.
CJ온스타일은 이달 19일 ‘뷰티풀숍’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선보인 결과 16주 관리분의 준비수량이 조기에 완판됐다. CJ온스타일은 이에 오는 12월6일 2차 앙코르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4일 저녁 방송된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에도 접속자 70만명이 몰리며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통상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동시 접속자수가 1만명 내외인 점을 고려하면 수십배 이상의 흥행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왕고래’ 탐사 개시… 예산 날아간 석유公, 자금조달 고심
- [비즈톡톡] 고급 TV 시장서도 밀리는 세계 1위 삼성… ‘싼 맛’에서 ‘매운 맛’으로 진화한 中
- [똑똑한 증여] 50억 땅에 베이커리 카페 지어 증여세 16억 아꼈다
- [단독] 400억 투자금 모은 박태준만화회사, 코스닥 상장 추진
- 새 양곡법 시행되면... “쌀 과잉 생산 부추기고 매년 혈세 1兆 더 들어”
- 믿을 건 역시 애플·테슬라뿐?… ETF 수익률·자금 모두 美 투자 상품이 장악
- 한쪽은 2조원 조달, 한쪽은 도산… 대기업 등에 업어도 생사 갈리는 中 전기차
- 매일유업 영업정지 위기에도 주가는 잠잠, 왜?
- 해양플랜트에 LNG 운반선… 모잠비크 희소식 기다리는 삼성重
- "지금 20兆 투자하면 20년 뒤 300兆로 돌아와" 공학분야 최고 석학들의 반도체 위기 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