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에 베지밀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식품은 '2024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에 총 7200개의 제품을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론 및 로봇 전문기업 에이럭스가 주최하는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G-PRC)은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드론 로봇 경진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식품은 ‘2024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에 총 7200개의 제품을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론 및 로봇 전문기업 에이럭스가 주최하는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G-PRC)은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드론 로봇 경진대회다. 오는 24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선에서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총 8개국 학생들이 다양한 종목으로 드론과 로봇, 코딩 실력을 겨룬다.
정식품은 이번 대회에 총 7200개의 베지밀을 후원한다. 24일 본선 대회에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4000개, 앞서 열린 예선에는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3200개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학생들이 참가하는 만큼 정식품은 두유의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원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모두 아이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맛과 영양을 갖췄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 학생들이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와 함께 좋은 결과를 얻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부터 임피 적용해 75세 정년… 노인연령 올려 연금고갈도 해결”[현안 인터뷰]
- “북한군에 집단 성폭행당했다”… 러시아 여대생 충격 폭로
- “연애하면 인센티브 지급”한다는 회사…제도 도입하자 직원들 반응이
- 인천 클럽72 골프장에 화재…카트 90여대 불에 타
- 딸과 산책 중 사위 외도 목격한 ‘장모’ 사망…더 황당한 일은
- 불평등 심화되고, 국가는 찍어누르고… 분노로 터지는 中[Global Focus]
- “첫 성관계 300만원” 대기업 대표가 약혼녀 스폰서?…40대男 폭로
- 유동규 “분식집 일하는 고 김문기 아내 ‘이재명 유죄’에 위안”
- [속보]“우크라, 에이태큼스 이어 英 스톰섀도로 러 본토 첫 공격”
- 천하람 “김건희 라인 강기훈 ‘국힘 당원게시판 논란’ 담당자라 못 내보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