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난 오해 많은 사람, 지인들 결혼·출산에 내 삶도 헷갈려" ('나래식')[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래식' 태연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하지만 태연은 '집순이'라는 이미지가 오해라며 "'얘는 뭐 집에 있을 거야. 얘는 술 안 좋아해' 이래서 사람들이 잘 안 부른다. 나 사람 되게 좋아한다. 나 사람 그립다. 사람 찾는다"고 밝혔다.
태연은 해외 공연을 다녀도 호텔 안에만 있는다며 "나를 꺼내줄 사람을 못 만났다. 주변 스태프들도 나를 꺼내주지 않는다. 나 오해가 너무 많은 사람"이라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래식' 태연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20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샤이니 키와 소녀시대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집순이'로 유명한 태연. 태연은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한다. 진짜 노잼라이프다. 아침 7시에 일어난다.미쳐버릴 거 같다. 눈이 일찍 떠진다"며 "진짜 그냥 쉰다. 배달 음식 시켜먹고 커피 마시고 밖에 쳐다본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아무리 봐도 요양원"이라 놀랐고 태연은 "이렇게 망때리려고 20대 때 바쁘게 살았나 싶다"고 토로했다. 하지만 태연은 '집순이'라는 이미지가 오해라며 "'얘는 뭐 집에 있을 거야. 얘는 술 안 좋아해' 이래서 사람들이 잘 안 부른다. 나 사람 되게 좋아한다. 나 사람 그립다. 사람 찾는다"고 밝혔다.
태연은 해외 공연을 다녀도 호텔 안에만 있는다며 "나를 꺼내줄 사람을 못 만났다. 주변 스태프들도 나를 꺼내주지 않는다. 나 오해가 너무 많은 사람"이라 토로했다.
박나래는 "한번 아이돌은 영원한 아이돌이라더라. 그럼 계속 아이돌로 살아야 하는 거냐"고 두 사람에게 물었다. 이에 태연은 "그게 요즘 고민이다. 인간 김태연과 점점 헷갈린다. 30대 중반에 들어가는데 주변에서 결혼도 하고 출산도 한다. 그럴 나이지 않냐"고 토로했다.
이에 키는 "나는 어느 정도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고 생각하는 게 뭐냐면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는 게 덕목이라 생각한다. 나쁜 모습을 안 보여주는 데만 포커스를 맞추면 된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태연 역시 "팬들한테 받은 사랑이 있지 않냐. 그거에 대한 의리 같다. 의리만 지키면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든다"고 밝혔다.
세 사람이 선택한 후식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태연은 "밥 대신 이걸 3인분 시켜서 혼자 먹었다. 살 안 찌는 줄 알았다. 근데 3kg 쪘다. 살 쪄서 끊었는데 오늘은 먹겠다"고 행복해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롬 '마약+외도설' 이찬오 저격했다 "난 6년 일 끊겼는데 재혼해 잘…
- 박연수, '양육비 갈등' 송종국 또 저격 "슬플 땐 웃자, 우리 셋 잘해…
- 박수홍♥김다예 딸, 이름은 박재이..'57cm·4.9kg' 폭풍 성장 (…
- [공식] 박현호♥은가은, 동거설 사실이었다..2025년 4월 결혼..'신…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