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X로제 ‘2024 마마 어워즈’ 출연 확정... 특급 무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2024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출격한다.
한국시간 오는 11월 22일(미국 현지시간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포문을, 그 열기를 이어 같은 날 22일과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2024 MAMA AWARDS'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폭발적인 신드롬의 주인공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로제(ROSÉ)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2024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출격한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을 받아온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 개최가 드디어 코 앞으로 다가왔다.
한국시간 오는 11월 22일(미국 현지시간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포문을, 그 열기를 이어 같은 날 22일과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2024 MAMA AWARDS’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폭발적인 신드롬의 주인공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로제(ROSÉ)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는 ‘저스트 더 웨이 유 어’, ‘메리 유’ ‘업타운 펑크’ ‘댓츠 왓 아이 라이크’ 등 히트곡을 탄생 시킨 아티스트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로제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서도 스포티파이 차트 섭렵은 물론 K-POP 여자 솔로 아티스트 1억 스트리밍 최단기 돌파 등 괄목할만한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브루노 마스와 로제는 오는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 ‘APT.’(아파트)를 함께 작업, 국내 음원 차트 최정상은 물론 미국 빌보드 차트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등 글로벌 차트까지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