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의 신' 김장훈, 12월 AI 콘서트 개최..'공연계 문익점'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연말 콘서트에서 사상 최초로 AI를 도입한 영상 연출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AI 영상 연출이라는 또 다른 도전을 거쳐 김장훈의 공연 세계관이 확장될 전망이다.
김장훈의 2024 AI 콘서트 '토닥토닥'은 오는 12월 1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장훈은 오는 12월 13일부터 25일까지 단독 콘서트 '토닥토닥'을 개최한다. 공연 소식과 함께 AI를 활용한 여러 효과 영상 및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김장훈은 "뮤직비디오를 AI로 제작해 노래와 조화를 이루면 기존에는 상상할 수 없는 장면들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하며, "이번 공연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토닥토닥'의 공식 포스터는 AI로 그린 이미지로 제작돼 김장훈과 우주 행성, 연말 포근한 분위기, 하늘 위 날개 등 인상적인 장면을 선보였다. 김장훈이 본 공연에서는 AI를 통해 어떤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장훈의 2024 AI 콘서트 '토닥토닥'은 오는 12월 1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현재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우지원 "허전한 마음 채워줄 누군가" 설마? - 스타뉴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폭발 "남자들 믿을 게 못돼" - 스타뉴스
-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후 대놓고..'동반 발리 行' - 스타뉴스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Happy'는 격려의 기록" 방탄소년단 진 신보 '외신 호평' - 스타뉴스
- 민희진 前대표·쏘스뮤직 손배소 내년 1월 첫 기일 확정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10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7개월 연속 우승 - 스타뉴스
- 일본 AV 배우, 국내 유튜브 삭제..누구길래 - 스타뉴스
-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