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움직이는 오징어회에 "이거 무서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움직이는 오징어회를 보고 놀랐다.
20일 방송된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와 왕할머니, 할아버지까지 4대가 함께한 일본 여행기가 그려졌다.
은우는 "먹어 봐 맛있어"라는 할머니의 말에 "이거 무서워요 이거 무서워요"라고 외쳤다.
눈을 뜨고 움직이는 오징어의 모습에 두려움을 느낀 은우는 "멀리 놔요"라고 요청했고 할아버지는 깻잎으로 오징어의 눈을 가리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움직이는 오징어회를 보고 놀랐다.




20일 방송된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와 왕할머니, 할아버지까지 4대가 함께한 일본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준호는 가족들과 함께 수족관을 연상케 하는 식당을 찾았다. 가족들은 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식당의 풍경에 "거짓말인 줄 알았다. 깜짝 놀랐다"며 감탄했다.
식사 전 물고기를 관찰하던 가족들 앞에 요부코 명물 오징어가 등장했다. 신경을 건드리지 않고 살아있는 듯 내놓는 이색 방식에 은우가 불안한 눈빛을 보냈다.
은우는 "먹어 봐 맛있어"라는 할머니의 말에 "이거 무서워요 이거 무서워요"라고 외쳤다. 눈을 뜨고 움직이는 오징어의 모습에 두려움을 느낀 은우는 "멀리 놔요"라고 요청했고 할아버지는 깻잎으로 오징어의 눈을 가리는 센스를 발휘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은우·정우, 왕할머니에 배우는 첫 수영…'빵벅지' 스킬 발동(슈돌)
- '슈돌' 은우-정우, 아이돌 능가하는 공항 패션…비행기서 여유만만
- '슈돌' 박수홍 "'♥김다예', 출산 후 지혈 안돼…둘째 생각 접었다"
- [영상] 율희, 최민환과 소송전 돌입 "양육권·재산분할 청구"
- '슈돌' 측 "日→水 편성 변경…오는 6일부터 8시 30분 방송"
- '문희준♥' 소율 "셋째 계획 無…아이돌 활동보다 육아가 더 힘들어"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