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박찬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굿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나미(005360)가 박찬호 선수 메이저리그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153 리스펙트 리파인 박찬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박찬호 선수의 스포츠매니지먼트사인 '팀61'과 협력했다.
모나미는 대한민국 첫 번째 볼펜을 만든 기업이고 박 선수는 첫 메이저리거다.
진그레이 컬러의 메탈 바디에는 박찬호 선수의 슬로건('Follow Your Dreams!') 문구를, 볼펜 노크에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 '61'을 각각 친필로 각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모나미(005360)가 박찬호 선수 메이저리그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153 리스펙트 리파인 박찬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박찬호 선수의 스포츠매니지먼트사인 ‘팀61’과 협력했다.
잉크 컬러는 블랙이고, 1.0mm 필기선으로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이다. 모나미의 고급 리필심(FX 4000)과도 호환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심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제품은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 KBO스토어, 교보문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는 7만원이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