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노을보다 더 아름다워…그림 같은 미모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을 진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을 진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장원영은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했다. 서울에서 시작해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여 명의 관객과 만났으며 일본 도쿄돔에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보람, 적나라한 레깅스 패션 눈길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신성우, 녹화 중 무슨 일? 불의 목격한듯 분노 “스트레스 받아” (아빠는 꽃중년)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
- 24억 벌고 은퇴한 BJ 김시원, 유튜버 변신
- 박현호♥은가은 부부된다…“내년 4월 결혼” [공식]
- 박나래♥양세형, 방송용 커플이라더니…단둘이 마카오行 (구해줘!홈즈)
- 제이제이, 수박만한 엉덩이 자랑 “이번주부터 건강식단” [DA★]
- 조여정, 연인 외도 목격…‘히든페이스’ 스페셜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