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4년 투자유치설명회 개최(26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택시는 오는 26일 평택지제역 인근 엔팰리스컨벤션에서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생의 기업파트너, 평택을 택하다'라는 표어를 앞세운 이번 투자설명회는 시 미래 비전과 투자 환경, 기업지원 특전(인센티브), 경기도 최대 규모의 일반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의 분양 정보 제공 등 투자기업들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택시는 오는 26일 평택지제역 인근 엔팰리스컨벤션에서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생의 기업파트너, 평택을 택하다’라는 표어를 앞세운 이번 투자설명회는 시 미래 비전과 투자 환경, 기업지원 특전(인센티브), 경기도 최대 규모의 일반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의 분양 정보 제공 등 투자기업들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평택시 토착 기업으로 국내 보일러 수출액의 80%를 견인하는 경동나비엔과 평택 브레인시티에 새 둥지를 튼 수소 전문기업인 미코파워의 기업투자 사례발표가 예정돼 있다.
정장선 시장은 “삼성전자, 카이스트, 평택항, GTX, KTX 등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면서 “이번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기업이 평택에 관심을 갖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무하는 병원서 새벽에 프로포폴 투약…30대 의사 체포
- 성시경♥조여정, 홍콩서 원없이 키스한 관계 “만나자마자 뽀뽀”
- 술김에 혼인신고 후 이혼…“전처 아닌 20년 사실혼 아내에 재산 주고싶다”
- “낚시하던 문신男 정체 소름”…마약범 모두 속인 낚시꾼, 잠복근무 형사였다
- “내년 4월 결혼합니다”…에일리, 최시훈과 커플사진 공개
- “쾌녀다운 원샷” 박나래 혼술 그렇게 마시더니…나혼산 ‘술방’ 터질 게 터졌다
- “공중화장실 건조기로 손 말리지 마세요 ” 英 과학자 경고, 왜
- “생리대까지 벗었다” 공항서 몸수색 당한 女 ‘충격’…알고보니 장비 오류
- 이동건, 공개열애만 5번 ‘충격’…별명이 의자왕이었다
- ‘돌싱’ 이용대 ‘흑백요리사’ 조사장과 핑크빛 “제 이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