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거꾸로 가는 각선미… ‘글로벌 K 슬렌더’의 정석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1. 19.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특유의 슬렌더 몸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다.

19일, 로제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내달 6일에는 첫 솔로 정규앨범 'rosie(로지)'를 발매할 예정으로, 로제가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해졌다.

로제는 매 순간 자신만의 색깔을 증명하며 K팝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특유의 슬렌더 몸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다.

19일, 로제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청순과 세련미를 오가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역시 로제’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파스텔톤의 하늘색 니트와 미니스커트,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긴 금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은 그녀만의 청초한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슬렌더한 실루엣과 각선미를 완벽하게 강조하며 ‘거꾸로 가는 몸매’라는 별명을 더욱 빛나게 했다.

사진=로제 SNS
완벽한 패션 소화력, 팬들의 찬사 폭발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슬렌더의 정석”, “화보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청순과 섹시를 동시에 가진 천재”라는 찬사가 줄을 이었다. 특히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는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그녀의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는 댓글이 이어지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제는 단순히 패션 아이콘을 넘어 글로벌 K팝 스타의 정석으로 자리 잡았음을 다시금 증명했다.

사진=로제 SNS
‘APT.’로 글로벌 감각 입증, 첫 정규 앨범 기대감 UP

로제의 매력은 패션에만 그치지 않는다. 최근 그녀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싱글 ‘APT.(아파트)’를 발표하며 음악적으로도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발표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내달 6일에는 첫 솔로 정규앨범 ‘rosie(로지)’를 발매할 예정으로, 로제가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해졌다.

사진=로제 SNS
청순과 매혹, 패션과 음악 모두를 사로잡은 로제

로제는 매 순간 자신만의 색깔을 증명하며 K팝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패션에서는 ‘미니멀한 아이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센스’라는 찬사를, 음악에서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선보이며 한계를 뛰어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로제 SNS
지금도 현재진행형인 그녀의 ‘거꾸로 가는 매력’은 어디까지 확장될지,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