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아동학대 예방의 날’ 온라인 연합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시는 아동학대 예방의 날(11. 19)을 기념해 29일까지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온라인 아동학대 연합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야 안녕?' 홈페이지(https://anyanglanding.okhttps.com)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임무(미션)를 이행하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호, “아동이 존중받는 도시 조성에 최선”
안양시는 아동학대 예방의 날(11. 19)을 기념해 29일까지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온라인 아동학대 연합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야 안녕?’ 홈페이지(https://anyanglanding.okhttps.com)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임무(미션)를 이행하는 방식이다.
단계별 임무는 ▲아동이 부모에게 듣고 싶은 말 적기 ▲아동학대 신고번호는 몇 번일까요? ▲민법 915조(징계권) 폐지 알아보기 ▲부부싸움 노출은 정서적 학대일까요? 등이다.
지역사회와 시민들이 아동학대 예방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안양동안경찰서, 안양만안경찰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등 관내 11개 유관기관도 아동학대 예방 관련 콘텐츠 발굴 등에 적극 참
최대호 안양시장은 “시민들께서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주시면 아동학대 신고 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아동학대 예방, 아동권리 증진 등 아동이 존중받는 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무하는 병원서 새벽에 프로포폴 투약…30대 의사 체포
- 성시경♥조여정, 홍콩서 원없이 키스한 관계 “만나자마자 뽀뽀”
- 술김에 혼인신고 후 이혼…“전처 아닌 20년 사실혼 아내에 재산 주고싶다”
- “낚시하던 문신男 정체 소름”…마약범 모두 속인 낚시꾼, 잠복근무 형사였다
- “내년 4월 결혼합니다”…에일리, 최시훈과 커플사진 공개
- “쾌녀다운 원샷” 박나래 혼술 그렇게 마시더니…나혼산 ‘술방’ 터질 게 터졌다
- “공중화장실 건조기로 손 말리지 마세요 ” 英 과학자 경고, 왜
- “생리대까지 벗었다” 공항서 몸수색 당한 女 ‘충격’…알고보니 장비 오류
- 이동건, 공개열애만 5번 ‘충격’…별명이 의자왕이었다
- ‘돌싱’ 이용대 ‘흑백요리사’ 조사장과 핑크빛 “제 이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