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해”…라까사호텔 광명 ‘연말 3종 패키지’로 완벽한 휴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이 되면 한 해를 되돌아보며 열심히 달려온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이 떠오른다.
라까사호텔 광명은 이런 시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간단한 간식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된 '미니바 패키지'도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주차 혜택,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3시 체크인, 다음 날 정오 체크아웃으로 일반적인 호텔보다 한 시간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말이 되면 한 해를 되돌아보며 열심히 달려온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이 떠오른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을 위한 하루를 보내는 것, 그 자체로 매우 특별하다.
라까사호텔 광명은 이런 시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까사호텔 광명은 사색의 계절 가을과 잘 어울리는 ‘북스테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제공되는 책 한 권과 티 세트는 독서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룸 타입에 따라 통창을 통해 숲으로 둘러싸인 전경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이너피스(Inner peace, 마음의 안정)’를 찾기에 적합하다. 취향에 따라 미술과 음악, 식물, 사람, 여행 등으로 나눠진 분류 안에서 원하는 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혔다.
‘와인과 버블바스 패키지’는 긴 하루의 피로를 녹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따뜻한 욕조에서 즐기는 부드러운 레드 와인 한 병과 향긋한 버블바스볼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 제격이다.
객실에서 간단한 간식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된 ‘미니바 패키지’도 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술자리로도 손색없는 와인 1병에 치즈 육포, 프링글스, 허브솔트 견과류 등을 곁들이면서 하루의 끝을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라까사 키친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과 함께 고급스러운 저녁, 조식을 제공한다. 특히 주말 저녁에는 식사 중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가 더해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선율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주차 혜택,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3시 체크인, 다음 날 정오 체크아웃으로 일반적인 호텔보다 한 시간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라까사호텔 광명 관계자는 “라까사호텔 광명에서 유독 짧아진 듯한 소중한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마음에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금유진 기자 newjeans@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호 통일부 장관 청문회 답변 조작한 유튜버 기소
- 서울지하철 노조, 12월6일 총파업 예고…시민 교통난 가중 전망
- 경기북부 접경지서 야생 멧돼지 ASF 검출 잇따라…방역 총력
- 인천시, 디지털트윈 기반 지하공간 재난대응 시스템 개발로 국비 14억 확보
- 수원 전자제품 공장서 화재 발생…대응 1단계 발령 진화중
- 경동대 호텔조리학과 국제 요리대회 상 휩쓸어
- [속보] 박단 대전협 비대위원장 "한동훈, 여야의정 협의체 의지 없어"
- 최대호 안양시장, ‘위례과천선·서부선 안양권 연장 등’ 국토부 장관에 건의
- 술에 만취해 운전대 잡고 역주행하다 교통사고 낸 현직 경찰
- 양주시-SK브로드밴드 양주데이터센터 상생발전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