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두두'와 재계약-'커즈'는 결별

김용우 2024. 11. 19. 09:4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동과 재계약 체결한 '두두' 이동주.
광동 프릭스가 '두두' 이동주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반면 '커즈' 문우찬과는 결별을 발표했다.

광동은 19일 SNS에 '두두' 이동주와의 재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아카데미서 데뷔한 이동주는 2020년 LCK 서머서 1군으로 올라왔다. 이후 2022년까지 뛰다가 광동으로 이적해 팀의 주전 탑 라이너로 활동했다.

반면 팀의 주장으로 브레인 역할을 담당했던 '커즈' 문우찬은 팀을 떠나게 됐다. 광동은 "경기장 안팎에서 보여준 모범적인 태도와 헌신은 선수들에게 큰 귀감이 됐다"며 "팬 여러분께도 감동과 자부심을 안겨줬다"고 평가했다.

광동은 '영재' 고영재, '리퍼' 최기명, '불' 송선규, '커리지' 전현민과 '클레버' 손진원, '태윤' 김태윤, '씨맥' 김대호 감독, '밀리마스' 김건우 코치과의 계약 종료, '랜서' 한정흠, '풍연' 이종혁, '퀀텀' 손정환, '미노스' 강민우, '큐브' 김창성, '미닛' 양현민, '판타지' 정명훈 코치, '불독' 이태영과는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