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팔로미' 부계정 운영자 아니었다 "누군지 몰라, 수소문 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밤' 지드래곤이 화제가 된 부계정 '팔로팔로미'의 운영자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8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부계정 '팔로팔로미'를 개설한 지드래곤.
'팔로팔로미'라는 이름도 지드래곤의 광고 속 대사.
방송 후 '팔로팔로미' 계정에서는 지드래곤의 '별밤' 출연 사진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별밤' 지드래곤이 화제가 된 부계정 '팔로팔로미'의 운영자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18일 방송된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했다.
2012년 이후 12년 만에 라디오에 출연한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그때만해도 방송 활동을 많이 했다. 그래서 라디오도 많이 나갔다"며 "오랜만에 찾아와서 반갑다"고 밝혔다.
신곡 파워'(POWER)'로 8년 만에 컴백한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가사를 쓰는데 꽤 걸렸다며 "한번에 써지지는 않았다. 곡이 먼저 나오고 가사를 나중에 썼다"며 "멜로디는 노래 분위기에 맞게 빨리 나온 편인데 플로우가 독특해서 그런지 가사에 의미든 메시지든 넣어야 하니까 오래 걸렸다"고 밝혔다.
8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부계정 '팔로팔로미'를 개설한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자신의 일상 속 모습부터 '베스트커플상'까지 함께 받은 정형돈의 짤을 올리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팔로팔로미'라는 이름도 지드래곤의 광고 속 대사.
이에 대해 언급하자 지드래곤은 "저도 이 분을 수소문 중이다. 저는 아니"라며 "누군지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저랑 약간 어딘가에서 소통을 하긴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이나가 "굉장히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던데"라고 의심하자 지드래곤은 "누군지 특정할 수 없다. 사람이 계속 바뀌어서 저도 올라오면 확인을 하는 것"이라 밝혔다. 지드래곤은 "소통을 하긴 한다. 이름은 '로미님'이라 부른다. 단톡방에 '너 누구냐'하면 읽긴하는데 답은 없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후 '팔로팔로미' 계정에서는 지드래곤의 '별밤' 출연 사진이 담겼다. 이에 지드래곤은 공식 계정으로 "로미님 너 누구냐"고 의심을 이어갔다.
이어 '팔로팔로미'는 '위장 전입자?!'라는 자막이 적힌 정형돈의 '무한도전' 짤을 올리며 웃음을 더했다. 또 'Q&A'라는 자막이 적힌 정형돈의 짤을 연이어 올리며 "없습니다"라고 본인 의심을 차단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탕웨이, 훌쩍 큰 딸 썸머 공개…모녀의 동화 같은 주말 일상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캐다나 이민' 분노 "수신 차단에 자식 전지훈련…
- '30억 파산' 윤정수, 2억대 조세호 결혼식에 "돈 아깝다 생각 바뀌어…
- 김병만 입양딸, '폭행 주장' 전처와 다른 입장 "父, 내게 사랑과 은혜…
- [공식] 류화영 '샴푸 갑질' 인성논란 밝혔다 "본적 없는 김우리 거짓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