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너무 올랐나”…HLB그룹주, 차익실현 매물에 줄줄이 약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B(028300)가 장 초반 약세를 보이고 있다.
전날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병원 등 현장실사(BIMO 실사) 결과 '보완할 사항 없음'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급등했으나 이후 차익 실현 매물이 출회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HLB(028300)가 장 초반 약세를 보이고 있다. 전날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병원 등 현장실사(BIMO 실사) 결과 ‘보완할 사항 없음’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급등했으나 이후 차익 실현 매물이 출회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날 급등에 따른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HLB 그룹주들은 FDA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5일까지 리보세라닙·캄렐리주맙 병용요법의 글로벌 3상 임상병원에 대한 BIMO 실사를 진행했고 ‘보완할 사항이 없다’고 판정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전날 줄줄이 상승 마감했다.
지난 18일 종가 기준 엠피닥터에 따르면 HLB는 25%대 상승했고, HLB글로벌은 21.04%, HLB생명과학은 상한가로 장을 마감하는 등 줄줄이 ‘불기둥’을 세운 바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